내일 .

기차타고 '쁘띠프랑스' 라는 곳을 갈 예정이라 사전정보 획득에 네이트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네이트는 엠파스랑 합체해서 새단장을 했지요.

미니홈피 검색 결

블로그 검색 결과.


광고 속에서 알짜 정보 건지기

다른 포탈과 마찬가지로 일단 눈에 들어오는 건 각종 팬션 광고들.. 내가 원하는 정보는 아니니깐 패스. 지식도 패스 (지식 < 광고 )

미니홈피는 미니홈피 특성상 사이즈가 작아 사진이 작게 보인다는 점 빼고는 블로그 검색결과와 질적으로 큰 차이점은 없네요. 검색 신뢰도는 개인이 제공하는 컨텐츠가 대세.. 

저렇게 광고하는 사람들이 이제는 블로그에 달려들지도 모르겠네요.  

싸이월드와 이글루스라는 좋은 컨텐츠가 있는 네이트

생활 정보 검색에서는 유용합니다 주로 경험에서 나오는 글들이니깐. 근데 의외로 블로그 검색결과에서 이글루스 블로그가 많이 없어서 약간 의아했습니다. 오히려 네이버와 다음 블로그가 많네요 ㅎㅎ . 암튼 간에 미니홈피 검색 결과가 좋아서 앞으로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일단 댕겨오면 저도 저 검색어에 해당하는 컨텐츠를 웹에 뿌려놓겠네요.


덧)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테마 변경 원하시는 분들은 밀크 테마 사용해보세요.

http://andrewyy.deviantart.com/art/Google-Chrome-Milk-Theme-101757572

요 링크가 원작자의 소개글 

가기가 귀찮으시면 여기에서 다운로드

제 버젼은 최신버젼인 1.0.154.48

적용 방법은 다운 받으신 화일을 default.dll 로 이름을 변경하신 후에 

C:\DocumentsandSettings\자기계정\LocalSettings\ApplicatioData\Google\Chrome\Application\1.0.154.48\Themes에 집어 넣으시면 ok. 원래 있던 default.dll  백업은 필수.

북마크바는 수정 안되있고, 북마크 메뉴 일부분 외에도 수정이 안되있어서 뻘겋게 나옵니다.그래도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네요.


'Thin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 LG 블로그 만들었네.  (2) 2009.03.11
사파리4 좀 빠른데 ?  (8) 2009.02.25
구글 크롬의 시크릿 모드.  (4) 2009.0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