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이와 그녀의 제자들과 드라이브겸 나들이로 수원대,협성대에 갔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안은 따뜻했지만 밖에는 바람이 ㄷㄷ

BEST DRIVER MJ..
빠른 속력으로 나를 위협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원대에 도착. 마침 졸업식이 ;; 누가 미정이일까 ?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원대 캠퍼스 너무 이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일 선물 받고 기뻐(?)하는 예리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정이의 그윽한 눈빛.



"성국이네 돈까스"였나 ? 기억은 안나지만 최성국 이름을 딴 음식점이었다..
최성국은 없었다 -_-;

발렌타인데이지만 기분을 많이 못내게해서 ,
요즘 내가 미정이를 많이 괴롭혀서 , 미정이에게 너무 미안하다...
ㅡ.ㅜ

'photo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정원.  (0) 2007.02.21
mj  (0) 2007.01.22
Mj.  (0) 2006.12.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