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큐브

텍스트큐브가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수활동 뭐시기 뭐시기.. 암튼 지금 누구나 초대장 받을 수 있다. 티스토리에서 텍큐닷컴으로 데이터 백업을 해봤는데, 완전 잘된다. 단, admin 댓글의 주소는 티스토리로 나온다. 자동으로 바뀌진 않는군.

일단 정치,사회적 익명성을 보장한다면 많은 블로거들이 이사할지도 모르겠다. 지금 선물 준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달려가고 계신다.

#자주가는 가수들의 홈페이지 or 팬사이트

이승환 http://df.co.kr , 이소라 http://www.leesora.net , 박화요비 http://cafe.daum.net/lovinghwayobi , 토이(유희열) http://www.toymusic.co.kr - 고양이 똥구멍 누르는 재미가 쏠쏠. 요조 http://www.yozoh.com/ , 에픽하이(맵더소울) http://www.mapthesoul.com/ ,

#덥다.

#blank

집시법 관련 개정안을 봤는데.. 저딴게 국회에서 통과되면 국회도 막장인거다. 우리나라 국회의원수는 299명이다. 나는 5명 정도 되는 줄 알았는데.. 뭐 나머지는 들러리 ?

 #마스크 + 모자 동시착용 금지법

마스크 + 모자를 쓴 나쁜x가 어제 안산의 본오동에 있는 한 아파트에서 성추행을 하고 튀어다고 합니다. 저번에 그 놈인듯하네요.. 경찰은 뭐하는지요.. 바쁘신가봐요. 저번에 신고했었는데도 또 이런일이 생기네요.. 그것도 같은 구역에서..

2009/04/17 - 무서운 세상...


집시법 개정안 내신 분은 요런 법률도 적극 검토해 주시기를

"신원을 알 수 없도록 마스크, 기타 의복을 착용한 자는 1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 라는 법이나 만들어주세요. 그 자식 좀 잡아 넣게...

아. 이렇게 만들면 일본인 관광객들 다 잡아가겠다. 일본인 관광객들 인플루엔자 때문에 마스크 하고 댕기던데, 뭐 그래도 어쩔 수 없지 국민을 위하고 나라를 위한 일이니..

'Thin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못된 정보 전달의 좋은 예.  (4) 2009.05.16
-  (0) 2009.05.06
무서운 세상...  (6) 2009.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