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유희열의 원맨프로젝트그룹 토이(Toy)가 새 객원보컬로 가수 나윤권을 낙점했다.

나윤권은 곧 녹음에 참여할 계획이며, 완성된 앨범은 11월 중 대중에게 선보이게 된다. 이 앨범에는 객원보컬 뿐만 아니라, 이름만 대면 깜짝 놀랄만한 국내 대표적인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일부 가수는 이미 녹음을 마쳤지만, 추후 완성도 등을 따져 앨범에 실리지 않을 가능성도 열려있어 이번에 발매될 앨범이 더욱 주목되고 있다.

토이의 객원보컬들은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김연우는 ‘여전히 아름다운지’ 등을 통해, 김형중은 ‘좋은 사람’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에 바통을 이어받은 나윤권은 맑고 깨끗한 음색이 돋보이는 편. 토이의 한 관계자는 “토이의 음악이 추구해온, 섬세함을 갖춘 음색의 보컬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면서 “다양한 후보를 두고 고민한 결과 나윤권이 제일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 같다”고 밝혔다.

나윤권은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해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2집 ‘뒷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이혜린 기자 rinny@sportsworldi.com 

-----------------
나윤권 노래 들어본듯한데 기억이 안나네 ;;;; 누구지  ;;;

설마 이번 앨범에 김연우 안나오는건 아니겠지 ㅠ.ㅠ  완전 소중 김연우 , 김연우 빼면 토이는 시체.

깜짝 놀랄만한 가수들은 누가 있을까나....

박효신, 이소라 , 양파 , 이소은, 김동률 , 서태지  ? , 원더걸스 ?? ,  ㅎㅎ

이소라 좋다... 이소라 원츄..


내가 바라는 환상의 보컬 라인업은

김연우 , 이소라 , 박효신, 이승환 ,양파 , 변재원 정도 ??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오 머리 멋있다....  (5) 2007.10.17
나의 음악차트.  (2) 2007.10.05
화요비 수술 잘됐나봐..  (2) 2007.08.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