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요즘 왜 이렇게...여자가 남자한테 뭐하는 뭐시기... 아니면 남자가 뭐할때 몇가지.. 몇개 .. 뭐. 방법 ... 뭐시기 뭐시기...

이런 글들이 유행임?

몇몇 블로그가 인기를 얻으니 너도 나도 비슷한 글을 쏟아내는데.... -_-  조금 짜증남...

안보면 그만인데.. 글목록에 저런 글이 꼭 있으니깐 클릭해보게 되고.... ㅋㅋㅋ

그런 블로그 들어가면 광고로 떡칠해 놓은 것도 모자라, 각종 추천 버튼은 덕지 덕지.... 위젯을 또 왜케 붙여되는지...

이건 뭐 글을 보라는 건지 광고 클릭을 하라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 건 보고나면 너무나도 허탈하고 허무함.....

어쩔 땐 글쓴이가 모태솔로가 아닐까하로 심각하게 걱정됨...


님들아.. 유행도 한철임~!!

유행글 쫓아서 포스팅하지말고. 꾸준한 블로깅으로 큰거 한방을 노리셈~

인생 별거없음. 걍 한방임!~~~~

꼭 쓰고 싶은 글만 올리셈.........

'Thin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인증  (6) 2010.06.11
아이폰 원츄 ㅠ.ㅠ  (10) 2010.04.04
사(思)  (0) 2010.03.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