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스킨을 만들어보자~!!"

하지만 머리 속에 맴도는 ' 돈 생각'에 집중이 잘 되지 않아...

예전 스킨에 색상만 수정..... 사실 조금 많이 귀찮았음. ㅠ.ㅠ 

색상 수정 작업 후에 느낌은 -> 뭔가 내가 여성스러워지는 듯한 느낌 ??? -_-ㅋ


1.스킨 폭을 넓혔더니 전에 올렸던 사진들 사이즈가 안맞네요...... 요것 좀 간단히 해결해주면 정말 좋을텐데...(4년간 스킨 바꿀때마다) 아쉽네요...

2.포스팅 제목에 들어가는 날짜 좀 꾸밀 수 있으면 좋겠어요...개인적으로 플래시 같은거 이용하지 않고.. 티스토리 자체에서 지원해줬으면 좋겠는데... 그걸 뭐라고 하죠 ? 글자를 이미지로 대체해서 보여주는거....

3. float:left , right.. 이건 할때마다 헷갈린다 ㅡ,.ㅡ ...하다보면 한쪽으로 다 쏠려있음 ㅋㅋㅋㅋ

4. 첫화면 꾸미기가 나와봐야 알겠지만..테스터분들 하신거 보니깐 그냥 외관상 달라지는 건 거의 없는 것 같네요... 솔직히 기대 많이 하고 테스터 신청까지 했었는데..... 전 바라는 것만 많은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짤방하나....



블로그 폭이 넓으니 꽃놀이 가서 사진 찍어와야지 ㅎㅎ 


'mis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 구매.  (4) 2010.04.17
첫화면 꾸미기 베타 테스터 신청.  (6) 2010.03.05
위험했다.  (2) 2010.02.11

+ Recent posts